2021. 여름방학 중 석면 해체.제거공사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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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*** | 등록일 | 21.07.15 | 조회수 | 191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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【2021. 여름방학 중 석면 해체.제거공사 안내】 1. 공사일정 가. 대상건물: 본관교사 나. 공사기간: 2021.7.20.(화) ~ 2021.8.10.(화) ※ 공사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다. 공사면적: 총 337.5m²정도 (본관 1~4층 중앙 및 동・서편 계단실) 라. 공사주관: 충청북도제천교육교육지원청 2. 석면모니터단 구성・운영 가. 구성현황
나. 활동기간: 2021.7.12. ~ 공사 완료시 까지 다. 모니터단의 역할 1) 공사준비시: 사전 설명회 지원(※ 코로나19로 안내장으로 대체) 2) 작업착수전: 집기류 이동 적정성 및 사전 청소 적정성 확인 3) 비닐보양시: 비닐 밀폐 적정성 확인 4) 해체제거후: 잔재물 조사 3. 기타 안내사항 가. 공사기간 중 외부인 및 외부 차량의 학교 출입이 통제될 수 있습니다. 나.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석면공사 관련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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